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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유형의 유조선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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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유형의 유조선

1ooo1 2020. 9. 5. 22:04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선박은 더욱 진화하고 있는데요. 세계 곳곳의 조선소에서는 다양한 선박들이 건조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양한 유형의 유조선에 대해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유조선은 다양한 에너지 제품이 등장함에 따라 다른 유형의 탱커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그 종류가 다양해졌다고 하는데요. 그 시초는 세계 시장으로 대량 액체를 운반하는 주요 운송 수단으로 등장했습니다. 현재 원유, 완제품, 액화 천연가스, 화학 제품, 식용유, 와인, 주스, 당밀 등 다양한 제품이 글로벌 해운 산업 중에서 유조선은 전 세계 함대 톤수의 33 % 이상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유형별로 유조선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유조선 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름과 부산물을 운반합니다. 그러나 유조선은 일반적인 용어이며 원유뿐만 아니라 휘발유, 가솔린, 등유 및 파라핀도 포함합니다. 유조선은 석유 제품을 대량으로 운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선박은 원유에서 정제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운송합니다. 그들의 크기는 톤 또는 DWT로 측정됩니다. 그 크기는 55,000 DWT에서 300,000 DWT 이상의 초대형 유조선까지 다양합니다. 참고로 DWT는 Dead Weight의 약자로 재화중량 톤수를 말합니다. 선박의 만재배수량에서 선체의 무게를 뺀 값으로 일반적으로 선박에 실을 수 있는 화물의 무게,선원,소모품 등의 무게를 합한 값입니다. 이러한 유조선의 대부분은 상업용 석유 수입업자 또는 수출업자, 심지어 정부가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거대한 크기로 인해 석유 제품을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운반하는 데 훨씬 저렴 해졌습니다. 유조선은 제품 유조선과 원유 유조선의 두 가지 주요 유형으로 더 세분화됩니다. 그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 설명하겠습니다. 제품 탱커는 위에서 언급 한 석유 기반 화학 물질을 운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정제된 오일 (다양한 등급)을 사용처 근처까지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원유 유조선에 비해 크기가 더 작습니다. 여기의 탱크는 화물을 보호하고 탱크 청소에 도움이 되는 에폭시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반면 원유 탱커는 특히 발굴 현장에서 원유 정제 산업 공장으로 원유를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유조선은 추출 지점에서 정유소로 다량의 정제되지 않은 원유를 이동하여 정제하고 다양한 등급의 제품을 추출하여 나중에 공급합니다. 이 선박은 다른 종류의 유조선보다 크기가 훨씬 큽니다. 원유 유조선뿐만 아니라 가스 유조선도 있습니다. 가스를 대량으로 운반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탱커를 가스 탱커라고 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형태의 가스를 운반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기술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선박은 벌 커, 컨테이너 및 기타 다양한 탱커와 같은 다른 유형의 선박보다 최첨단 기술이 적용됩니다. 운송되는 화물의 유형과 운송 상황에 따라 완전히 가압된 선박, 반 가압 선박, 에틸렌 선박, 완전 냉장 LPG 선박, LNG 선박의 다섯 가지 범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완전 가압 선박은 다른 모든 종류에 비해 신치 유형의 가스 운반선입니다. 그들은 18 barg의 상징적인 디자인 압력으로 탄소강으로 만들어진 "C 유형"탱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열재 나 다른 식물이 없습니다. 화물은 펌프 나 압축기로 직접 운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용기는 설계 압력으로 인해 탱크가 매우 무겁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크기가 더 작습니다. 반 가압 선박은 탱크 구조 및 구조 측면에서 완전 가압 선박과 매우 유사하지만 5-7 bar의 최대 작동 압력에서 가스를 운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가스 화물을 대량으로 운송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지중해와 북유럽 주변의 바쁜 해안 지역에서 볼 수 있습니다. 화물 취급 유연성으로 인해 반 압축가스 탱커는 운영자와 소유주에게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에틸렌 선박은 이 변형된 가스 운반선은 명확한 거래를 위해 제작되었지만 LPG 또는 화학 가스를 운반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 역시 Type C 압력 탱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종류의 가스 탱커에는 단열 및 액화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완전 냉장 LPG 선박은 저온 및 대기압에서 액화 가스를 운반합니다. 3.5 % 니켈강으로 만들어진 매우 중요한 프리즘 모양의 화물 탱크를 가지고 있어 -48도씨의 낮은 온도에서 화물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LNG 캐리어는 천연가스를 화물 LNG 사용 또는 액화 있는 그 유조선 선박으로 이러한 유형의 탱커는 운반하는 재료가 불안정하기 때문에 신중하고 섬세한 취급이 필요합니다. 통계적으로 말하면 현재 약 193대의 LNG 탱커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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