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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유식 원유생산저장하역설비 작동 원리 및 특성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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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유식 원유생산저장하역설비 작동 원리 및 특성

1ooo1 2020. 9. 5. 09:46

부유식 원유 생산저장 하역설비는 생산된 탄화수소를 위한 처리 장비와 저장소를 모두 수용하는 해양 생산 시설입니다. 대부분의 부유식 생산 설비의 기본 설계는 처리 장비 또는 상부가 있는 선박 모양의 선박, 선박의 갑판 및 이중 선체 아래의 탄화수소 저장소를 포함합니다. 석유 또는 가스를 저장한 후 주기적으로 셔틀 탱커로 하역하거나 파이프 라인을 통해 처리된 석유를 전송합니다. 설치는 일반적으로 유조선 선체를 기반으로 하는 부유 식 시설로 원유, 물, 가스의 분리 및 처리를 위한 탄화수소 처리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유연한 파이프 라인을 통해 해저 유정에서 선상으로 도착합니다. 다양한 계류 시스템에 의해 정박된 부유식 원유 생산저장 하역설비 작동 원리는 심해 및 초심 해 분야 모두를 위한 효과적인 개발 설루션입니다. 중앙 계류 시스템을 통해 선박은 기상 조건에 가장 잘 대응할 수 있도록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으며 확산 계류 시스템은 해저의 다양한 위치에서 선박을 고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여러 해저에 연결되어있는 설비는 일련의 현장 파이프 라인을 통해 해저 생산 위치에서 탄화수소를 수집합니다. 해저 원유 생산 장소에 의해 시추하면 탄화수소는 파이프를 통해 전달되어 해저에서 선박의 포탑으로 오일과 가스를 운반 한 다음 수면의 설비로 운반합니다. 부유식 원유 생산저장 하역설비의 처리 장비는 프로덕션 플랫폼에서 볼 수 있는 장비와 유사합니다. 일반적으로 모듈에 내장된 생산 장비는 특히 물 분리, 가스 처리, 오일 처리, 물 주입 및 가스 압축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탄화수소는 저장을 위해 선박의 이중 선체로 옮겨집니다. 선상에 저장된 원유는 적재 호스를 통해 해안으로 가는 셔틀 탱커 또는 바다 바지선으로 자주 이동됩니다. 생산 설비의 선미에서 셔틀 탱커의 선수로 오일을 적재하는 것을 직렬 적재라고 합니다. 가스는 파이프 라인을 통해 해안으로 여러 번 전송되거나 생산을 늘리기 위해 현장에 다시 주입됩니다. 부유식 원유 생산저장 하역설비 특성은 영구 계류된 설비는 다양한 해양 현장 상황을 위해 대처가 어렵지만 해당 설비는 계류에서 분리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해양 생산 선박은 사이클론 및 허리케인과 같은 악천후 조건을 경험할 수 있는 지역 해서는 최적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부유식 선박은 이동할 수 있다는 특성으로 선박을 다른 개발 위치로 이동하고 원래 필드가 고갈되면 재배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경제적인 설루션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추된 기름을 해안으로 이전할 기존 파이프 라인이나 인프라가 없는 경우 최적의 선택입니다. 결론적으로 부유식 설비 개념을 통해 석유 회사는 고정된 말뚝 구조와 같은 다른 기술로 경제적으로 가능했던 것보다 더 먼 지역과 더 깊은 수심에서 석유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산된 처리된 원유를 저장할 수 있는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원유를 해안으로 수 송하기 위한 파이프 라인을 필요로 하지 않고 정유소로 선적하기 위해 원유를 셔틀 탱커로 이송하는 하역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1970 년대부터 해양 생산에 사용된 부유식 설비는 역사적으로 북해, 브라질 연안, 아시아 태평양, 지중해 및 서부 아프리카 연안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부유식 설비 외에도 유사한 플로팅 시스템에는 플로팅 스토리지 및 오프 로딩 시스템, 플로팅 생산 시스템 및 플로팅 스토리지 장치가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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