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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박 건조 과정에 대한 정보

1ooo1 2020. 8. 26. 16:51

선박 건조 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각 선박에는 수많은 전자 장비와 수천 킬로미터의 파이프, 전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승무원과 승객에게 편안함과 안전을 제공하고 임무를 안정적으로 완료하도록 건조됩니다. 선박 건조는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산업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노동 통계국 (BLS)에 따르면 조선 및 수리는 가장 위험한 3 대 산업 중 하나입니다. 재료, 시공 방법, 도구 및 장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근본적으로 개선되고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안전과 건강에 대한 교육과 강조로 조선소 근로자의 많은 부분이 크게 개선되었지만, 그래도 위험한 산업 중 하나입니다. 기술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오늘날의 선박을 건조, 진수, 유지 및 수리하는 것과 관련된 많은 작업과 조건은 수천 년 전에 최초의 용골이 건조되었을 때와 본질적으로 동일합니다. 선박 구성 요소의 크기와 모양, 조립 및 장착과 관련된 작업의 복잡성으로 인해 최근 기술 발전으로 일부 자동화가 가능해졌지만 모든 종류의 자동화 프로세스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조선 업계에서의 작업은 매우 노동 집약적이며 고도로 전문화된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자연환경은 그 자체로 조선소 작업에 큰 도전이 됩니다. 엄폐물을 건조하거나 수리할 수 있는 조선소가 몇 군데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조선 및 수리는 대부분 야외에서 이루어집니다. 세계의 모든 기후 지역에 조선소가 있으며, 자연환경이 제시하는 과제는 다양하며 안전 및 보건 종사자가 예방 조치를 설계해야 하는 상황의 끝없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용골을 구성하는 첫 번째 강판에서 선박이 조립됨에 따라,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충분한 근거가 필요한 절차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위험과 위험한 상황의 하위 집합이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더욱 복잡한 환경이 됩니다. 그러나 건조 과정에서 항상 발생하는 수천 개의 계획되지 않은 상황을 인식하고 처리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인식해야 합니다. 선박이 건조됨에 따라 선체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기 위해 비계 또는 계단이 지속적으로 추가됩니다. 이 계단 구조는 고도로 전문화되고 때로는 본질적으로 위험한 작업이며 작업자가 더 큰 위험에 노출됨을 의미합니다. 선체가 형성되기 시작하면 작업의 노동 집약적 성격이 가장 분명하게 드러나는 것은 바로 이 시점이 됩니다. 선박 건조 과정 개요로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초기 단계는 디자인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선박에 대한 설계 고려 사항은 매우 다양합니다. 선박은 물질이나 사람을 수송할 수 있고, 수상함이나 수중이 될 수 있으며, 군용 또는 상업용 일 수 있으며, 원자력 또는 비핵 동력 일 수 있습니다. 설계 단계에서는 정상적인 건조 매개 변수를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건조 또는 수리 프로세스와 관련된 안전 및 건강 위험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환경 문제도 해결해야 합니다. 선박 건조의 기본 구성 요소는 강판입니다. 강판은 설계에 지정된 원하는 구성으로 절단, 모양, 구부러 지거나 기타 방식으로 제조됩니다. 일반적으로 강판은 자동 화염 절단 공정에 의해 다양한 모양으로 절단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모양을 함께 용접하여 아이빔 및 티이 빔과 기타 구조 부재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트는 제조 공장으로 보내져 다양한 유닛과 하위 어셈블리로 결합됩니다. 이 시점에서 배관, 전기 및 기타 유틸리티 시스템이 조립되어 장치에 통합됩니다. 장치는 자동 또는 수동 용접 또는이 둘의 조합을 사용하여 조립됩니다. 이때 사람이 직접 하거나 자동화 로봇으로 하는 등 여러 유형의 용접 프로세스가 사용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강철을 접합하는 데 소모성 전극을 사용하는 스틱 용접입니다. 다른 용접 공정에서는 불활성 가스 차폐 아크와 소모품이 아닌 전극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유닛 또는 서브 어셈블리는 일반적으로 더 큰 유닛이나 블록을 형성하기 위해 조립 또는 결합이 발생하는 야외 야적장으로 전송됩니다. 여기에서 추가 용접 및 피팅이 발생합니다. 이 과정에서 품질 관리 검사 및 테스트를 거쳐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 장치는 적절한 프로파일링을 보장하기 위해 연마 블라스트 처리되고 페인트 됩니다. 페인트는 브러시, 롤러 또는 스프레이 건으로 도포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완성된 더 큰 유닛은 독, 선로 또는 최종 조립 구역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더 큰 단위가 함께 결합되어 용기를 형성합니다. 선체가 구조적으로 완전하고 수밀이 되면 선박이 진수됩니다. 이것은 그것이 건조된 선로에서 물속으로 미끄러지거나, 그것이 건조된 부두의 범람 또는 선박을 물속으로 내리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배가 진수된 후 의장 단계로 들어갑니다. 이때 많은 시간과 장비가 필요합니다. 작업에는 케이블 링 및 배관 설치, 갤리 및 숙박 시설 제공, 단열 작업, 전자 장비 및 항행 보조 장치 설치, 추진 및 보조 기계 설치가 포함됩니다. 의장 단계가 완료된 후 선박은 독 및 해상 시험을 모두 거치며, 그동안 선박의 모든 시스템이 완벽하게 작동하고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테스트 및 관련 수리 작업이 수행된 후 배송이 고객에게 납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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